2012년 5월 27일 일요일

무신 30회 다시보기 토도우 출팬맡멂


"알았어요. 제가 졌다고 할 테니, 잠깐 자리를 옮겨서 상담을 계속하죠.

이곳도 안전하기는 한데, 상황이 상황이라서 제가 조금 무신 30회 안정할 수 있는 자리로 옮겼으면 하네요."



그렇게 다시보기 다시보기 두 사람은 다시 그녀의 서재로 자리를 옮겼고, 두 사람은 다시 서재의 테이블에 얼굴을 마주하고 앉았다.



"휴우, 이렇게 됐으니, 그냥 처음부터 물어볼게요. 아까 정보의 토도우 무신 흐름에 대해서 이야기 무신 할 때부터 사실 많이 당황했었는데요. 어떻게 토도우 안거죠?

그리고 제가 비월전 전주라는 것은 또 어떻게 아신 거에요?"



"음, 그렇게 단도직입적으로 물어보니 내 대답하지 않을 수 없구려.

내가 후작으로 3개월을 지내면서 가장 신경 토도우 30회 쓴 것은 대공파 로얄 가드의 색출이었소. 그리고 그것을 위해서 다시보기 대공파의 모든 정보망을 30회 탐색할 생각을 하게 된거요.






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